서른번쯤 - Kyo (쿄)(第30次- Kyo)


하루 그 날은 너를 멍하니 볼 수 밖에 없었어
ha ru geu na reun neo reur meo ha ni bor su ba kke eo seo sseo
那一天 我只能癡癡地望著你

그때는 너무 아파 휴~ 말 조차 할 수가 없었거든
geu ttae neun neo mu a pa hyu~ mar jo cha har su ga o seo geo deun
那時的我太痛苦 hyu~ 連話也說不出口

제발 가지 말라고 해봤지만 소용없는 거잖아
je bar ga ji mar ra go hae bwa ji man so yo eo neun geo ja na
說了求你不要離開的話 但那也於事無補

보는 거 그거라도 해야 했었어
bo neun geo geu geo ra do hae ya hae seo sseo
總要試一試啊

마지막 일 테니까
ma ji ma gir te ni kka
因為那是最後一天了

*나 없이 정말 어떤 거니
na eo si jeo ma reo tteon geo ni
如果沒有我 你真的怎樣才好

너 하는 일조차 귀찮아하면서
neo ha neu nir jo cha gui cha na ha myeon seo
連有你的日子都覺得開心

아파하며 살진 않는 거니 나 정말 니가 걱정이 돼~
a pa ha myeo sar ji na neun geo ni na jeo mar ni ga geo jeo I dwae
覺得痛不欲生 我真的可以為你擔心嗎~

아냐 내가 못됐지 사실은 그랬으면 좋겠어
a nya nae ga mo dwae ji sa si reun geu rae sseu myeon jo ge seo
你知道嗎 我做不到 實際上如果那樣的話就好了

열 번쯤 스무 번쯤 또 서른 번쯤 너를 미워했어
yeo beo jjeum seu mu beon jjeum tto seo reun beon jjeum neo reur mi wo hae sseo
十次 二十次 再三十次左右 我就會恨你了

Repeat *
 



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韓劇: My Girl 插曲 




【小妞小語】


   這是好幾年前的韓劇,我也看了數不清幾次了,
帥氣多金的薛功燦(李東旭飾)跟可愛調皮的周幼琳(李多海)真是非常妙的組合,
當然那位單眼皮的性感小男生徐政宇(李準基飾)也不能不提到,
每次看都有不同的感受,
尤其我非常非常喜歡這部韓劇的原聲帶,
每一首都非常好聽,
但是歌曲中都是帶著悲傷的感覺,
也因為這樣讓整部戲看起來喜、怒、哀、樂的情緒交雜在一起,
更是給人深刻的印象。

我喜歡這首第30次,
因為一件事情能夠持續30次,
我想到最後事情都不再會是原意了....
恨一個人、討厭一個人似乎也是如此,
當經過了時間歲月的洗禮,
最後想起只會笑笑的來看待...
第三十次..分享給大家。







arrow
arrow
    全站熱搜

    水晶達人魚魚 發表在 痞客邦 留言(7) 人氣()